홈페이지를 시작하며~

2019년 12월 4일 업데이트됨

드디어 포타미션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회원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들어왔다가 슬쩍 보시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습니다. 첫 오픈인데 아직 이 홈페이지 체제를 완전히 통달하지 못하여 미진한 부분이 있습니다. 조만간 모든 것을 완료하고 더 나은 홈페이지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포타미션은 영역선교를 도구로 하여 일상에서의 선교,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외국인과 탈북민 거주자의 출현으로 변화하는 도시선교를 컨셉으로 통일과 열방선교를 준비하는 훈련단체입니다. 세대운동을 추구하기 때문에 포타는 건강한 개신교에 출석하고 구원의 확신이 분명한 기독청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장 기본은 복음입니다. 그런데 이 복음이 주일에만 집중되어 있지 않고 주일에 드린 예배와 말씀 그리고 성도의 교제 가운데 얻은 은혜를 주중에 다이나믹하게 살아가자고 하는 일상의 복음을 이야기 합니다. 일상의 복음은 특별한 것이 아니고 월요일부터 토요일 우리 주변에 수없이 만나는 비신자들에게 복음을 노출시켜서 주께서 그들의 마음을 변화시키는 초대교회의 현장을 재현해 보자는 것입니다. 복음은 어떤 장소, 시간 가리지 않고 능력이 있음을 믿기 때문입니다!


매 년 2회 전반기, 후반기 12주씩 훈련이 진행됩니다.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자료나 칼럼 등으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타의 집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주님의 큰 샬롬의 은혜가 넘치시기를 바라면

좋은 소통의 공간으로 하나님 나라를 함께 이루어 가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일상에서 열방까지!

통일과 열방선교 네트워크!

FOTA Missions


김영식 목사




조회 0회

© 2019 by FOTA